게임 정보

양어장고양이 게임소개

뤼케 2024. 3. 5. 20:21
728x90
반응형

양어장 고양이는 샌드박스에서 2021년 8월 13일에 출시된 시뮬레이션방치형 게임이다. 고양이 이름들을 봐도 알겠지만 실제로 양어장을 운영하고 일하면서 고양이들을 주로 유튜브로 올리는 유튜버 haha ha네 고양이들을 모델로 만든 게임이다. 그래서 하하하 유튜브에서도 홍보를 한 바 있다

 

양어장고양이 게임 양어장 운영



낚싯대, 캣타워, 화장실 등 다양한 설치물을 설치하여 고양이들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합니다.


고양이들이 설치물을 이용하면 골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골드로 더 많은 설치물을 구매하거나 레벨 업을 할 수 있습니다.

양어장고양이 게임 고양이와의 교감



고양이들이 음식을 먹거나 설치물을 이용하는 모습을 관찰하며 힐링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고양이를 클릭하면 만져주거나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추억과 재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양어장고양이 게임 냥스타그램 운영



고양이들의 사진과 영상을 촬영하여 냥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좋아요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획득한 좋아요를 이용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고양이들에게 선물을 줄 수 있습니다.

 

 

양어장고양이 게임 귀여운 고양이들



'haha ha' 채널에 등장하는 실제 고양이들을 모델로 하여 섬세하고 생생하게 표현되었습니다.


각 고양이마다 독특한 성격과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행동을 보여줍니다.


양어장고양이 게임 방치형 플레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방치형 플레이 방식입니다.


게임을 켜놓지 않아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골드와 재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양어장고양이 게임 힐링 요소



귀여운 고양이들과 함께하는 일상을 통해 스트레스 해소와 힐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뜻하고 편안한 음악과 배경 이미지는 더욱 몰입감 있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양어장고양이 게임 귀여운 고양이들과의 교감



현실에서 고양이를 키우기 어려운 사람들에게 양어장 고양이는 꿈을 이루어주는 게임입니다. 다양한 고양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힐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양어장고양이 게임 방치형 플레이의 편리함



바쁜 현대인들에게 양어장 고양이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켜놓지 않아도 진행되므로 시간 관리가 용이합니다.



양어장고양이 게임 긍정적인 에너지



귀여운 고양이들과 따뜻한 분위기는 플레이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합니다. 스트레스 해소와 힐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양어장고양이 게임 유튜브 채널 연계



'haha ha' 유튜브 채널과 연계되어 게임 내에서 실제 고양이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과 현실을 연결하는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양어장고양이 게임 지속적인 업데이트



새로운 고양이, 설치물, 이벤트 등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어 게임의 재미를 유지합니다.

 

양어장고양이 게임 평가

양어장 고양이는 귀여운 고양이들과 함께 힐링하는 방치형 게임입니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플레이 방식과 긍정적인 에너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고양이를 좋아하는

728x90
반응형

'게임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설트 릴리 Last Bullet 게임소개  (0) 2024.03.09
어비스 게임소개  (0) 2024.03.06
앵그리버드 리로디드 게임소개  (0) 2024.03.01
아웃라이더스 게임소개  (0) 2024.02.29
실낙원 게임소개  (0) 2024.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