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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 Name is Mayo(마이 네임 이즈 마요) 게임소개

뤼케 2023. 6. 10. 1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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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스팀에 뜬금없이 나타난 괴게임. 애초에 게임이란 무엇인가를 철학적으로(?) 묻고 있는듯한 아스트랄한 포스가 압권이다. 이 게임의 목적은 단 한가지 뿐인데, 화면에 떠있는 마요네즈 병을 클릭하는 것. 그냥 클릭만 하면 된다. 하다못해 Cookie Clicker처럼 무슨 목적을 달성한다던가 하는 것조차 없다. 클릭하다보면 어째선지 업적이 클리어되고 트레이딩 카드를 얻게 된다.

위의 상점 소개를 보면 알겠지만, 저 소개문은 최근 발매되는 여러 게임들을 소개하는 상투적인 문구들을 죄다 엮어서 만들어진 문장이다. 최근 발매되는 여러 게임들에 대한 비꼬기와 패러디를 목적으로 제작된 게임으로 보인다. 이래서 트레이딩 카드와 뱃지를 목적으로 구입하는 사람들도 있는 모양. 가격도 정가 1100원밖에 안 한다. 테마에 따라 마요네즈 병의 모양이 바뀌는[] 사소한 변화가 있긴 한데 결과적으로 게임의 목적은 단 한가지다. 위에도 써있듯이, 그냥 마요네즈 병을 계속 클릭하는 것...

 


My Name is Mayo는 2016년 Green Lava Studios에서 개발하고 출시한 캐주얼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마요네즈 병을 10,000번 클릭하는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매우 간단하며, 플레이어는 마우스나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마요네즈 병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게임에는 몇 가지 미니 게임과 트로피가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마요네즈 병을 클릭하는 것 외에는 할 일이 없습니다.

My Name is Mayo는 출시 당시부터 매우 부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게임 플레이가 너무 단순하고 지루하다는 이유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비판을 받았습니다. 또한, 게임의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비판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My Name is Mayo는 출시 이후에도 꾸준히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주는 게임이라는 이유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게임의 가격이 저렴해진 것도 인기의 이유 중 하나입니다.

My Name is Mayo는 게임 플레이가 매우 단순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주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캐주얼 게임을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한 게임입니다.

 

My Name is Mayo 틀에 얽매이지 않는 개념




언뜻 보기에 My Name is Mayo는 완전히 터무니없는 게임으로 보입니다. 전제는 간단하면서도 기이합니다. 플레이어의 목표는 마요네즈 병을 반복적으로 두드리는 것입니다. 예, 올바르게 읽었습니다. 이 게임은 복잡한 스토리라인, 복잡한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 또는 시각적으로 놀라운 그래픽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대신 플레이어는 단순한 인터페이스와 가상의 마요네즈 병으로 맞이하며 아무 생각 없이 탭하기를 기다립니다.



My Name is Mayo 매력 탐색



그렇다면 이 평범하고 반복적인 게임이 전 세계 게이머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이유는 무엇일까? 대답은 근본적인 유머, 풍자적 해설, 게임 표면 아래에 숨겨진 예상치 못한 놀라움에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부지런히 항아리를 두드리면서 다양하고 터무니없는 의상, 업적, 미니 스토리까지 잠금 해제합니다. 플레이어의 몰입도를 유지하는 것은 놀라움의 요소이자 예상치 못한 다음 이벤트 발견에 대한 기대입니다.



My Name is Mayo 비판과 논쟁



당연히 My Name is Mayo는 비평가들의 공평한 몫을 끌었습니다. 비방하는 사람들은 게임에 내용이 부족하여 아무 생각 없이 클릭하는 경험을 제공할 뿐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어떤 이들은 그것이 게임의 진정한 본질을 훼손했다고 주장하는 반면, 다른 이들은 그것이 천박하고 무의미한 엔터테인먼트 문화를 영속화한다고 믿었습니다. 하지만 그 비판 속에서 게임을 게임 산업 자체에 대한 풍자적 비판으로 보는 사람들도 있었고, 업적의 과도한 사용과 복잡한 내러티브에 대한 요구를 조롱했습니다.



My Name is Mayo 게임 환경의 반영



My Name is Mayo는 끊임없이 진화하는 게임 환경을 반영합니다. 그것은 "게임"을 구성하는 것에 대한 우리의 선입견에 도전하고 우리의 게임 경험 뒤에 있는 바로 그 목적과 의미에 대해 질문하도록 강요합니다. 이는 게임 커뮤니티 내의 다양한 선호도를 강조하고 엔터테인먼트가 다양한 형태로 제공된다는 생각을 강화합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풍부한 스토리텔링과 몰입형 게임 플레이를 추구하지만 다른 플레이어는 My Name is Mayo와 같은 단순함과 부조리한 게임에서 기쁨을 찾습니다.

 

My Name is Mayo 게임 결론

서사적인 모험, 실감 나는 그래픽, 복잡한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으로 가득 찬 세상에서 My Name is Mayo는 자신만의 고유한 공간을 개척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예술적인 진술로 보든, 사회적 논평으로 보든, 아니면 단순히 생각 없는 산만함으로 보든, 이 게임이 대화를 촉발했고 게임이 무엇인지에 대한 우리의 인식에 도전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My Name is Mayo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게임이 아닐 수도 있지만, 게임 산업에 분명한 족적을 남겼으며, 때때로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마요네즈 한 병과 많은 탭뿐이라는 사실을 상기시켜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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