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Tiny Tina's Wonderlands) 게임소개

뤼케 2023. 12. 2. 14:39
728x90
반응형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에서 제작한 보더랜드 시리즈의 스핀오프 신작. 2021년 6월 11일 서머 게임 페스트 킥오프 쇼에서 발표되었다.

 

2022년 3월 25일 출시된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는 2K Games에서 개발 및 유통한 액션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2012년 출시된 보더랜드 2의 프리퀄로, 타이니 티나라는 귀여운 소녀가 진행하는 판타지 롤플레잉 게임 속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게임 속성

물리 피해
아무런 속성이 없는 탄환 혹은 날붙이. 토그사의 폭발탄은 여기로 분류되며 속성 피해와 발동 확률이 숨겨진 스탯으로 존재한다.


화염
체력을 더 빠르게 없앨 수 있다. 보호막에 막힌다.


전기
본작은 판타지라 실드 대신 보호막을 생성하는 와드가 되어 판타지 세계관의 실드 역할을 한다. 아무튼 실드 보호막을 더 빠르게 없앨 수 있다. 장갑에 막힌다.



시리즈 대대로 부식에 해당되었지만 본작은 판타지이기 때문에 갑옷의 틈을 파고들어 신체에 침습해 중독을 일으키는 것으로 바뀌었다. 장갑을 더 빠르게 없앨 수 있다. 보호막에 막힌다.


빙결
전작에서 등장한 속성이 다시 등장했다. 확률적으로 적을 얼리며 이때 공중에 떠 있었을경우 추락하며 근접무기로 입히는 피해가 더 많이 들어간다. 보호막에 막힌다. 5월 20일 패치로 레벨당 화력 증가치가 5.9% 감소되어서 시리즈 최초로 속성에 너프가 적용되었다.


흑마법
보더3에서 삭제되었던 Transfusion이 다시 속성으로 부활했다. 적에게 입힌 피해를 플레이어의 체력으로 치환해준다. 다만, 보호막에 피해가 가해지면 체력은 채워지지 않으며 오로지 체력에 피해를 줘야만 플레이어의 체력으로 치환된다.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게임 자유로운 클래스 선택 및 육성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에서는 총 6개의 클래스가 등장합니다. 각 클래스마다 고유한 스킬과 특성을 가지고 있어, 플레이어의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하고 육성할 수 있습니다.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게임 다양한 무기와 아이템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에서는 화려한 이펙트와 독특한 특성을 가진 다양한 무기와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무기와 아이템을 조합하여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게임 엉뚱하고 유머러스한 스토리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의 스토리는 엉뚱하고 유머러스한 분위기로 진행됩니다. 타이니 티나의 독특한 진행 방식과 재치 있는 대사로 플레이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게임 이상한 나라의 마법

 Tiny Tina's Wonderland는 사랑받는 Borderlands 시리즈에서 영감을 얻었지만 하이 판타지 영역으로 대담한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더 이상 볼트 헌터가 아니라 예측할 수 없는 Tiny Tina의 안내를 받는 모험가입니다. 이 게임은 마법, 검, 신화 속 생물이 즐거운 혼돈의 불협화음 속에서 충돌하는 테이블탑 롤플레잉 게임 환경을 소개합니다.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게임플레이 메커니즘 

Tiny Tina's Wonderland의 핵심은 Borderlands 시리즈의 특징인 빠른 속도의 액션으로 가득 찬 게임 플레이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판타지 테마에 맞게 흥미롭고 새로운 메커니즘을 도입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주문을 휘두르고 검을 휘두르며 강력한 마법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빌드의 유연성이 확장되어 원거리에서 주문을 사용하거나 강력한 칼날을 사용하여 가까이에서 적과 교전하는 등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사용자 정의 가능한 멀티클래스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플레이어가 각각 고유한 능력을 지닌 6개의 고유한 클래스를 혼합하고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주문을 사용하는 도적이나 거대한 검을 지닌 탱키한 음유시인이 되고 싶나요? 게임 경험에 깊이와 개인화 계층을 추가하여 선택은 귀하의 몫입니다.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게임 불가사의의 세계

 Tiny Tina's Wonderland의 눈에 띄는 특징 중 하나는 매혹적인 세계입니다. 신비로운 숲부터 불타는 화산까지, 플레이어는 다양한 풍경을 횡단하며 기괴한 생물과 기억에 남는 캐릭터를 만나게 됩니다. 게임의 아트 스타일은 생생한 색상과 매력적이고 만화적인 미학을 결합하여 환상의 설정에 생명을 불어넣어 눈을 즐겁게 합니다.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게임 트위스트를 이용한 스토리텔링

 Tiny Tina의 예측할 수 없는 성격에 맞춰 Wonderland의 이야기는 독특한 방식으로 전개됩니다. 이 게임에서는 Tina 자신이 "Bunker Master"로 등장하여 즉석에서 스토리를 구성하고 모든 우여곡절에 Tina 특유의 유머를 주입합니다. 그 결과 플레이어가 긴장을 늦추지 않는 역동적이고 매력적인 스토리텔링 경험이 탄생했습니다.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게임 멀티플레이어 대혼란

 게임은 혼자 즐길 수도 있지만 Tiny Tina's Wonderland는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정말 빛을 발합니다. 친구들과 힘을 합쳐 던전을 공략하고, 강력한 보스를 물리치고, Tina의 예측할 수 없는 장난으로 웃음을 나누세요. 협력적인 게임 플레이는 재미를 더해 모든 만남을 기억에 남는 공유 경험으로 바꿔줍니다.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게임 평가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자유로운 클래스 선택 및 육성, 다양한 무기와 아이템, 엉뚱하고 유머러스한 스토리 등 게임의 다양한 요소들이 플레이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2022년 최고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으로 손꼽히는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를 꼭 한번 플레이해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