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언폴디드 동백이야기 게임소개

뤼케 2024. 3. 15. 20:54
728x90
반응형

COSDOTS에서 개발 중인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프리퀄격인 '언폴디드 : 오래된 상처, '언폴디드 : 참극'을 이미 먼저 출시했으며, '언폴디드 : 동백이야기'는 그의 완전판이자 리메이크이다.

GIGDC 인디 게임 어워드에서 특별상과 동상을 수상했다.

 

언폴디드 동백이야기 게임 플레이: 과거와 현재를 잇는 여정


언폴디드: 동백이야기는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진행되는 독특한 게임 플레이 방식을 채택합니다. 과거에서는 동주가 직접 4.3의 비극을 경험하며, 현재에서는 동주가 어른이 되어 잊고 있던 기억을 되짚어봅니다. 과거와 현재의 사건들은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는 두 시대를 오가며 흩어진 단서를 조합하고 진실을 파헤쳐 나가야 합니다.



언폴디드 동백이야기 게임 섬세한 스토리텔링: 역사적 사실과 가상의 이야기의 조화


언폴디드: 동백이야기는 실제 역사적 사건을 바탕으로 하지만, 가상의 캐릭터와 스토리를 통해 더욱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주인공 동주와 그의 친구들은 4.3의 참혹한 현실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플레이어는 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제주 4.3의 비극을 더욱 생생하게 느끼고 역사의 아픔을 되새길 수 있습니다.



언폴디드 동백이야기 게임 아름다운 아트 스타일: 제주의 아름다움과 아픔을 담다


언폴디드: 동백이야기는 수채화 느낌의 아름다운 아트 스타일로 제주의 풍경을 그려냅니다. 하지만 아름다운 풍경 속에는 4.3의 상흔이 곳곳에 드러나 있으며, 이는 게임의 분위기를 더욱 섬세하게 만들어줍니다.



언폴디드 동백이야기 게임 언폴디드: 동백이야기가 주는 메시지


언폴디드: 동백이야기는 단순한 게임을 넘어 제주 4.3 사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역사의 교훈을 되새기게 하는 중요한 작품입니다. 또한, 게임을 통해 우리는 과거의 상처를 치유하고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나가야 한다는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언폴디드 동백이야기 게임 평가

동백이야기는 단순한 게임을 넘어 역사적 사건을 기억하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중요한 의미를 가진 작품입니다. 이 게임을 통해 제주 4.3의 아픔을 공감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나가는 데 동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