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엔코디아(ENCODYA) 게임소개

뤼케 2024. 3. 16. 14:32
728x90
반응형

에스토니아의 게임 제작사 Chaosmonger Studio가 제작한 어드벤처 게임.

디스토피아적 미래를 기반으로 스튜디오 지브리의 아름다움과 창의성, 블레이드 러너의 설정과 분위기, 원숭이 섬 시리즈의 유머와 게임 스타일에 영감을 받은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이다.

 

엔코디아 게임 2062년, 네오 베를린


엔코디아는 2062년 디스토피아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거대 기업들이 모든 것을 통제하는 네오 베를린에서 9살 소녀 티나는 로봇 보호자 SAM-53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어느 날, 티나는 우연히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비밀을 발견하게 되고, 이를 계기로 위험한 모험에 뛰어들게 됩니다.



엔코디아 게임 고전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의 부활


엔코디아는 고전적인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의 방식을 따릅니다. 플레이어는 화면 곳곳을 탐색하고, 아이템을 조합하고 사용하며, 다양한 캐릭터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스토리를 진행해야 합니다. 엔코디아는 까다로운 퍼즐과 수수께끼들로 가득 차 있어 플레이어들에게 지적인 도전을 제공합니다.



엔코디아 게임 아름다운 픽셀 아트와 음악


엔코디아는 아름다운 픽셀 아트로 표현된 세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섬세한 캐릭터 디자인과 화려한 배경들은 플레이어들에게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또한, 엔코디아는 감동적인 음악으로 게임 분위기를 더욱 극적으로 만들어 냅니다.

 

엔코디아 게임 평가

엔코디아는 2021년 최고의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만약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게임을 찾고 있다면 엔코디아를 꼭 플레이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