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엘프 여전사들 패배자의 비참한 말로 게임소개

뤼케 2024. 3. 17. 10:34
728x90
반응형

2021년 6월 10일에 발매된 어둠 냄비 첫째 함대 「闇鍋第一艦隊」 서클의 최신작이다. 흔해 빠진 엘프 vs 고블린, 오크의 전투 클리셰를 따랐으며 이 서클은 굉장히 짧은 기간에 많은 작품을 내는게 특징이다. 물론 양과 질 둘 다 불만족스럽긴 하다. 이 게임도 1시간 정도로 엔딩을 보고 회상방도 열 수 있다.

 

엘프 여전사들  패배자의 비참한 말로 게임 뻔하지만 재미있는 스토리



엘프 마을의 수위로 일하는 세 명의 여자 요정, 사라, 아멜리아, 룰루는 마을의 최고 실력자입니다. 하지만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고블린과 오크의 공격으로 마을은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세 명의 요정은 마을을 지키기 위해 맞서 싸우지만, 결국 패배하고しまいます.

패배 후, 세 명의 요정은 포로로 잡히고 끔찍한 고문을 받습니다. 고통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요정들은 결국 탈출에 성공하고, 복수를 위해 다시 일어섭니다.



엘프 여전사들  패배자의 비참한 말로 게임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



엘프 여전사들 ~패배자의 비참한 말로~는 턴제 방식의 전투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각 캐릭터는 고유한 능력과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이를 활용하여 전략적으로 전투를 진행해야 합니다.

전투 시스템은 비교적 간단하지만, 다양한 전략을 활용할 수 있는 여지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의 능력과 스킬을 조합하여 적을 효율적으로 공격하거나 방어해야 합니다.



엘프 여전사들  패배자의 비참한 말로 게임 매력적인 캐릭터



엘프 여전사들 ~패배자의 비참한 말로~는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게임입니다. 세 명의 주인공 요정들은 각자 다른 성격과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이들을 통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엘프 여전사들  패배자의 비참한 말로 게임 짧지만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



엘프 여전사들 ~패배자의 비참한 말로~는 비교적 짧은 게임입니다. 메인 스토리는 약 5시간 정도에 클리어할 수 있으며, 모든 콘텐츠를 완료하는 데에도 10시간 정도면 충분합니다.

하지만 짧은 길이에도 불구하고 게임은 흥미로운 스토리와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으로 플레이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엘프 여전사들  패배자의 비참한 말로 게임 장점


재미있는 스토리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


매력적인 캐릭터


짧지만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


엘프 여전사들  패배자의 비참한 말로 게임 단점


뻔한 설정


짧은 길이


부족한 콘텐츠

 

엘프 여전사들  패배자의 비참한 말로 게임 평가

엘프 여전사들 ~패배자의 비참한 말로~는 뻔하지만 재미있는 전략 RPG 게임입니다. 흔한 설정이지만 재미있는 스토리,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 매력적인 캐릭터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짧은 길이이지만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이 게임은 전략 RPG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들에게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게임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차 사유 히어로 게임소개  (0) 2024.03.23
여름의 끝에 피는 꽃 게임소개  (0) 2024.03.22
엔코디아(ENCODYA) 게임소개  (0) 2024.03.16
언폴디드 동백이야기 게임소개  (0) 2024.03.15
언패킹 게임소개  (0) 2024.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