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4 8

전국무쌍 5 게임소개

전국무쌍 시리즈의 5번째 넘버링이자 7년만에 발매된 전국무쌍 넘버링 신작. 외전을 포함하면 사나다마루 이후 5년만의 신작이다. 코이누마 히사시에 의하면 전국무쌍 5는 새로운 시리즈의 개막이라고 한다. 2021년 6월 10일,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는 드디어 전국무쌍 시리즈의 7년만 넘버링 신작 전국무쌍 5를 출시했습니다. 전국무쌍 4 이후 5년만에 출시된 이번 작품은 오다 노부나가의 천하통일을 새로운 시각으로 그린 리부트 작품으로, 새로운 스토리, 캐릭터, 그래픽, 게임 시스템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전국무쌍 5 게임 새로운 시각으로 그린 오다 노부나가의 이야기전국무쌍 5는 이전 시리즈들과는 달리 오다 노부나가의 이야기를 오다 노부나가와 아케치 미쓰히데의 두 가지 시점에서 진행합니다. 오다..

게임 정보 2024.04.28

인투더던전 게임소개

2021년 10월에 CRAZYMIND Corp에서 출시한 픽셀 그래픽 RPG 게임이다. 인투더던전은 2021년 10월 CRAZYMIND Corp에서 출시한 모바일 RPG 게임입니다. 픽셀 그래픽과 로그라이크 요소를 결합하여 레트로 게임 팬들에게 사랑받았던 게임이지만, 아쉽게도 2022년 서비스를 종료했습니다. 인투더던전 게임 레트로 감성 가득한 픽셀 그래픽 마치 옛날 게임기를 떠올리게 하는 따뜻하고 세련된 픽셀 그래픽은 많은 게이머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인투더던전 게임 전략적인 로그라이크 요소 매번 새로운 스테이지가 생성되는 로그라이크 시스템은 플레이어들에게 도전과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다양한 아이템과 무기를 활용하여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개성 넘치는 캐릭터: 전사, ..

게임 정보 2024.04.27

인빅터스 로스트 소울 게임소개

부시로드의 산하 회사인 Bushiroad International에서 제작한 리얼타임 대전액션 게임. 그러나 인기가 그다지 없었는지 2개월밖에 서비스를 못하고 5월 31일에 서비스가 빠르게 종료되었다. 인빅터스 로스트 소울 게임 플레이 인빅터스 로스트 소울은 3인칭 시점으로 진행되는 대전 액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다른 플레이어들과 대결을 펼칩니다. 게임의 조작은 간단하지만,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캐릭터를 직접 조종하여 공격과 방어를 수행하고,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를 공격합니다. 또한, 팀워크 또한 중요한 요소입니다. 플레이어는 팀원들과 협력하여 적을 물리치고 승리를 거두어야 합니다. 인빅터스 로스트 소울 게임 캐릭터 인빅터스 로스트 소울에..

게임 정보 2024.04.21

이스트워드(Eastward) 게임소개

상하이에 위치한 인디게임 개발 팀 Pixpil이 개발한 인디 게임. 2015년 11월 부터 개발을 시작했으며 2021년 9월 16일 출시되었다. 2021년 9월 16일 출시된 이스트워드는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인디 개발팀 픽스필(Pixpil)에서 제작한 2D 액션 RPG입니다. 픽셀 아트 그래픽과 따뜻한 이야기,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어우러져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입니다. 이스트워드 게임 수수께끼 같은 마을과 숨겨진 비밀 이스트워드는 사라진 사람들과 수수께끼 같은 사건으로 뒤덮인 마을에서 살아가는 샘과 샌디라는 두 아이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두 주인공은 마을의 비밀을 파헤치고 사라진 사람들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이스트워드 게임 전략적인 턴제 기반 전투 이스트워드의 전투 시스템은 턴..

게임 정보 2024.04.20

유키이로사인 게임소개

Wonder Fool의 네번째 작품. GIGA에서 아오나츠 라인을 제작한 시나리오 라이터 후유노 돈부쿠와 원화가 우미코가 다시 모였다. 2021년 3월 26일에 출시된 유키이로사인은 일본의 개발사 Wonder Fool에서 제작한 연애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눈 덮인 일본의 깊은 산골 마을을 배경으로, 도시를 떠나 이곳으로 온 주인공과 마을 사람들의 따뜻한 이야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유키이로사인 게임 아름다운 그래픽과 감동적인 음악 유키이로사인은 아름다운 그래픽과 감동적인 음악으로 몰입감 넘치는 게임 경험을 선사합니다. 눈 덮인 마을 풍경은 마치 그림 속 같이 아름답고, 따뜻한 피아노 선율은 플레이어의 마음을 위로합니다. 유키이로사인 게임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다양한 선택지 주인공은 도시에서 지친 삶을 버리고..

게임 정보 2024.04.14

유성 월드 액터 게임소개

DMM GAMES의 게임 브랜드 중 하나인 Heliodor에서 2019년 7월 26일 발매한 에로게. 2019년 4월 19일 선행 체험판이 공개되었고, 동년 5월 24일에 정식 체험판이 공개되었다. 또한 동년 6월 20일에 마스터 업 공지가 떴다. 유성 월드 액터 게임 스토리 제7공화국. 그 나라를 지키는 경찰 조직 중에서도, 성가신 자나 낙오자, 문제아가 모이는 13과. 그 13과에 소속된 주인공 히류 루카는, 형사로서의 실력은 뛰어나지만 언동이나 행동에 문제가 많고, 과거 처참한 사건을 일으킨 어떤 사건에 고집하는 나머지, 상층부에 찍혀 13과에 억지로 들어가게 되었다. 누구와도 콤비를 짜지 않고 한 마리 늑대를 관철해 온 루카였지만, 새로이 배속된 엘프이자 신입 형사 클라리스와 콤비를 짜게 된다. ..

게임 정보 2024.04.13

원혼 복수의 영혼 게임소개

BUSAN SANAI GAMES가 2021년에 출시하는 잠입 액션 어드벤처 게임. 2021년 7월 출시된 '원혼: 복수의 영혼'은 1인 개발자인 '청년다람쥐' 님의 손에서 탄생한 2D 잠입 액션 게임입니다. 일제강점기를 배경으로 억울하게 죽은 소녀 영혼이 복수를 위해 돌아오는 이야기를 다루며, 독특한 게임 시스템과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로 많은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었습니다. 원혼 복수의 영혼 게임 숨 막히는 긴장감, 실시간 잠입 액션 '원혼: 복수의 영혼'은 주인공 영혼이 다양한 사람들에게 빙의하여 적들을 무찌르고 목표를 달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빙의된 대상은 일반인부터 군인까지 다양하며, 각 대상마다 특별한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게임은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주변 상..

게임 정보 2024.04.07

용철의 마르푸샤 게임소개

2021년 8월 Steam에 출시된 디펜스 슈팅 게임. 몰려오는 적들로부터 문을 방어하는 심플한 게임이다. 한국어를 비롯한 4개 언어를 지원한다. 2023년 4월 6일 Playism에서 PS4, PS5, NS, XB1, XSX|S 플랫폼으로 출시했다 2.5D 도트로 그려진 디스토피아 세계에서 국경의 문을 지키는 위병(衛兵) 소녀 마르푸샤가 되어, 다가오는 적들로부터 문을 방어해야 한다. 캐릭터별로 도트의 퀄리티도 높은 편이고 설정도 잘 짜여있으며, 엔딩분기 역시 10가지나 되는 등 나름 수작이다. 세계관이 정말 꿈도 희망도 없는데, 계급별로 등급이 정해져있고 10등급 이하는 아예 사람 취급도 못 받는 등, 암울하기 그지없는 세계다. 예시로 비온과 에노스는 9등급 국민이며, 대놓고 하급국민이나 빈곤가정 출..

게임 정보 2024.04.05
728x90
반응형